채용정보

한전에프엠에스㈜

공개채용공고

공개채용공고

공개채용공고

각 지사별 사무직원 채용 공고(~8/23)
작성자
한전FMS
작성일
2021-09-07
조회수
8389
댓글수
0
채용일시
2020.08.10 00:00 ~ 2020.08.23 23:00

한전에프엠에스㈜ 직원 채용 공고

한전에프엠에스㈜는 한국전력공사 전국 사업장에 대한 미화· 시설관리 · 경비업무를 수행하는 한전의 자회사로서, 아래와 같이 행정업무를 수행할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분야

    모집단위
    채용구분
    채용인원
    지원지역(근무지)
    주요업무
    행정사무직
    사원급
    정규직
    1
    서울지사- 한전 서초지사 내
    급여, 근태, 총무, 회계 등
    행정 사무 업무
    1 경원지사- 한전 인재개발원 내
    1 충청지사- 한전 전력연구원 내
    1 호남지사- 한전 본사 내
    1 영남지사- 한전 마산지사 내
    □ 근무조건 : 수습 기간(3개월) 경과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하되 수습 기간 중 급여는 회사 내부 기준에 따름
        ※ 정규직 전환 후 연봉 및 복리후생은 내부규정에 따름

전형절차

    □ 학력·성별·연령 제한 없음
    □ 남성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
    □ 연령 :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이며 당사 정년인 만 60세 미만인 자
    □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 회사가 정한 입사일부터 즉시 근무 가능한 자
    우대사항 : 행정 사무 관련 업무 유경험자

근무환경

    구 분
    가 점 내 용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 · 전형단계별 만점의 5% / 10% 가점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
    · 서류전형 1%~3% 가점
    ※ 가점 혜택이 중복되는 경우 최상위 1개만 인정
    ※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 가점은 모집단위 중 모집인원이 4명 이상인 분야에 한정되며, 각 단계별 점수가 만점의 40%미만인 경우 가점 제외됨

    직무관련 자격증(아래표의 자격증 외에는 가점 없음)
    해당 범위
    가산점
    전산세무1급, 세무회계1급, 회계관리1급, 전산회계운용사1급,
    ERP정보관리사 회계1급, ERP정보관리사 인사 1급, 정보처리기사, 전산회계1급
    서류전형 만점의 3%
    전산세무2급, 세무회계2급, 회계관리2급, 전산회계운용사2급,
    ERP정보관리사 회계2급, ERP정보관리사 인사2급, 정보처리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1급, 전산회계2급
    서류전형 만점의 1%

접수기간 및 방법

    구분
    구 분
    평가기준
    배점
    선발배수
    동점자 처리기준
    1차
    서류전형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100
    5배수
    전원합격
    2차
    심층면접
    인성검사
    기본소양 및 직무역량 등
    인성검사 결과
    100
    적·부
    3배수
    서류전형점수
    3차
    경영진면접 개인역량 및 회사적합도 등
    100
    1배수
    심층면접점수
    최종
    신체검사
     
    적·부
     
     

제출서류

    구 분
    세부일정
    비 고
    지원서 접수
    8.10(월)
    ~8.23(일)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입사지원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8.28(금)
    심층면접·인성검사
    9.2(수)
    · 장소 : 전남 나주 지정장소
    · 심층면접 합격자 발표 : 9.4(금)
    경영진면접
    9.10(목)
    · 장소 : 전남 나주 지정장소
    · 최종 합격자 발표 : 9.14(월)
    신체검사
    9.4(금)∼
    9.10(목)
    · 검사기관 : 보건소, 일반병원
    · 일반채용신체검사결과서 경영진면접시 제출
      ※ 검사결과 상 목적(채용) 및 판정 결과 반드시 명시
    입 사
    9.21(월)
    · 한전FMS 본사(오리엔테이션)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고와 동일한 장소에 변경게시 후 실시

기타 유의사항

    접수기간 : ‘20.8.10(월)~‘20.8.23(일)
    접수방법 : 홈페이지 입사지원 https://recruit.incruit.com/kepcofms/job/2020080616
        (‘20.8.23. 23:59분까지 유효)
        ※ 서류합격자 대상 주민등록초본(뒤 7자리 '*' 표시), 경력증명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자격증사본 등
            입사지원서 상 기재 사실 확인용 증빙서류 추가 수취 예정
    □ 접수 마감 시간에는 동시접속에 의한 시스템 장애가 우려되니 시간 여유를 두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7.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 코로나-19 대비, 면접 전형 진행 시 감염병 예방절차 시행 예정
      ○ 면접장 입구에서 ①발열체크, ②손소독, ③마스크 착용 확인 후 입실
      ○ 응시자 본인 확인 및 면접 진행시에만 마스크를 벗고 진행
    □ 다음의 대상자는 시험장 출입 및 면접 전형 응시 불가
    - 최근 14일 이내 해외를 방문한 사실이 있는자
    - 환자 및 감염병 의심자 등 격리 대상자
    - 현재 입원치료 통지서(또는 자가격리 통지서)를 받아 격리중인 자
    ※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이 있는 자는 응시가 제한될 수 있음
    □ 코로나19 확진자 및 격리 대상자는「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방역당국의 입원 또는 격리 지침 등을 위반하지
        않도록 유의

기타 유의사항

    □ 중복 지원 불가하며, 중복 지원의 경우 입사 지원 무효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 최종 제출 및 공고 마감 후에는 작성된 지원서 확인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기재 착오,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니 해당 사유로 인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신중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 신체검사서 기한 내 미제출 시 최종 합격자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당초 채용목표 인원을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신규채용 계획은 회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게시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과 제출 증빙서류의 내용 불일치, 지원서 허위 작성 또는 증빙서류의 위⋅변조 등이 확인된 경우 합격을 무효 처리 하며,
        채용절차 이후에도 본인 또는 타인의 부당⋅위법한 방식으로 채용 사실 확인시 합격 취소 또는 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최종 합격자는 임용 예정일부터 근무 가능하여야 하며, 이전 회사 퇴직처리 후 입사 등 별도의 조치는 불가합니다.
    □ 보수 및 복리후생 등 공고사항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회사방침에 따릅니다.
    □ 심층·경영진면접 전형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1개)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미지참시 응시가 불가합니다.
    □ 본 채용은 블라인드 채용이므로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시 아래사항을 엄수해 주시고, 위반시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 상 사진등록란, 학교명, 학점 기재란 없음
      ○ e-메일 기재 시 학교명, 특정 단체명이 드러나는 메일 주소 기재 금지
      ○ 지원서 작성 시 본인 이름 및 인적사항(출신학교, 가족관계 등) 관련 내용 일체 기재 금지
    □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허위서류 제출 등 임용결격사유 등으로 임용이 불가능할 경우 차 순위자순으로 최종합격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기간(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까지 채용서류 반환청구가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합니다.
2020. 8. 10.

https://www.kepcof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