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FMS 사회봉사단은 2023년 4월 한전FMS(주)와 한전FMS노동조합이 회사의 사회적 가치를 향상하고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하여,
“한전FMS 노·사 상생 활동 선언문”을 발표하고, 한전FMS 사회봉사단을 창단하여 본사 및 5개 권역별 특색을 살린 지역사회 연계 사회봉사 활동을
기획 및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나된 마음으로
이웃사랑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을 나누고,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한전FMS 사회봉사단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한전FMS 사회봉사단 엠블럼은 한전FMS의 아이덴티티를 기본적인 요소로 기업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며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상징물이다. 따라서 형태나 색상 등의 왜곡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하고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FMS를 이용하여 평화를 상징하는 깃털을 형상화한 심볼형 디자인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한전FMS 사회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을 나타냅니다.
MAIN COLOR
C50 M00 Y100 K0
#8FC31F
SUB COLOR
C100 M40 Y100 K0
#007440
MAIN - SUB
C50 M00 Y100 K0
GRADIENT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국문 로고타입, 영문 로고타입을 적절한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적용환경에 따라 공간을 고려하여
사용하나 예시된 조합의 비례, 간격을 임의로 조정하여 사용할 수 없다.